이용안내 FAQ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 불량, 파손, 오배송 되었을 때 보상 및 반품 절차는 무엇인가요?
작성자 (ip:)
  • POINT 0점  
  • DATE 2020-05-11 17:39:23
  • VOTE  추천하기
  • READ 39

상품 불량, 파손, 오배송, 상품 상이 등에 의한 반품은


     -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


     -원갓 고객센터 혹은 문의게시판을 통해 접수

     -제출 증빙자료: 박스 및 포장상태 외형 사진, 상품 파손 부위 사진 등 (추가 자료 필요 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)

     -보상 비용: 원갓 부담

     -보상이 불가능한 경우:

        -보상처리되는 상품의 회수를 거부하는 경우

        -기재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

        -경미한 박스 훼손 (물품자체 파손 및 훼손이 없는 경우)

        -실 사용과는 상관없는 케이스, 박스 등의 파손인 경우

        -물류센터 입고 시 확인 할 수 없는 제품하자 (올풀림, 재봉불량 등)

        -패브릭 제품의 구겨짐은 소재특성상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보상에서 제외

        -원갓에서 특수 포장을 권장하였으나, 거부한 경우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비밀번호 확인 취소

─   WORLD SHIPPING   ─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
COUNTRY AND LANGUAGE